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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지원

Sachtler

A/S안내 : 02-337-0010

Sachtler(셔틀러) 제품 정품 등록 안내

Sachtler 상품을 구매 하셨거나 가지고 계신 제품이 있으시면
정품 등록 및 확인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.

SONY

SONY 고객센터 : 1588-091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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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신청방법

  • 방문접수
  • 택배접수

서비스 요금 안내

무상수리

  • 무상수리 적용기간은 제품 구입시 구매처에서 기록해 둔 보증서에 기록된 보증기간을 근거로 합니다.
  • 통상 구입일로부터 1년을 기준으로 합니다.
  • 제품별 품질보증기간 중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기기의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시에만 적용됩니다.

유상수리

  • 품질보증 기간이 경과한 이후 발생한 기능 불량 및 고장발생의 경우
  • 소비자의 고의, 과실 또는 취급 부주의로 인해서 발생한 고장의 경우
  • 당사 및 각 서비스 대리점 직원 이외의 자가 제품을 분해하거나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• 사용자가 임의의 수리 또는 개조에 의한 고장 및 손상이 발생한 경우
  • 천재지변 등 외부요인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의 경우
  • 사용전원의 이상 또는 외부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의 경우
  • 소모품이 소모되어 교환을 필요로 하는 경우

보증기간 산정기준

  • 제품보증기간은 소비자의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하며, 구입일자의 확인은 보증서 또는 구입영수증과 당사의 제품관리 전산시스템을 기준으로 합니다.